광고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살림 경제
화성시,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공개모집
기사입력: 2024/09/10 [22:33] 동네정치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동네정치

경기도 화성시(시장 정명근)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공개모집한다. 모집 분야는 농축산물, 수산물, 가공식품, 생활용품, 관광·서비스상품 등이다.

현재 23개 공급업체가 지역 특색을 살린 수향미, 한우ㆍ양돈세트, 케이블카 탑승권, 포도와인 등 59개의 품목을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.

공모 대상은 화성시에 사업장(생산ㆍ제조 기반)을 두고 있는 사업체로 관내에서 답례품을 생산ㆍ제조ㆍ보관해 필요한 시기에 답례품 공급이 가능한 업체이다.

신청 방법은 시 홈페이지 고시ㆍ공고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고 신청서류를 시 소통자치과로 기간 내 방문 또는 우편제출하면 된다.

공급업체는 시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다음달 중 최종 선정되며 답례품 공급 계약, 답례품 고향사랑e음시스템 등록 등 절차를 거쳐 내년 12월까지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에게 답례품을 제공하게 된다.

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 한도 내에서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금 중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, 10만 원 초과분은 16.5%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또 기부액의 30%를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다.

고향사랑기부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에 접속하거나 전국 농협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. 모인 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, 청소년 육성 및 보호, 지역주민의 문화ㆍ예술ㆍ보건 증진,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화성시 지역발전에 사용될 예정이다.

 
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관련기사목록
광고
포토뉴스

이전 1/25 다음
광고
주간베스트 TOP10
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