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살림 경제
화성시, 9~10월 지역화폐 인센티브 10% 상향
기사입력: 2024/08/30 [22:53] 동네정치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동네정치

경기도 화성시(시장 정명근)는 추석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1031일까지 두 달간 희망화성지역화폐 인센티브를 기존 7%에서 10%로 상향 조정한다고 밝혔다.

명절을 앞두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소상공인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인센티브 지급 월 충전 한도는 평시와 같은 30만 원으로 월 최대 3만 원까지 추가 충전된다.

희망화성지역화폐는 관내 연매출 12억 이하 소상공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 확인 및 지역화폐 충전은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할 수 있다.

정명근 시장은 희망화성지역화폐는 소비자는 알뜰한 명절을 보내고 소상공인은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상생방안이다. 관내 소상공인 매장과 희망화성지역화폐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.

시는 지난 6월부터 착한가격업소에서 희망화성지역화폐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5%를 월 최대 5만 원까지 지역화폐로 지급하는 착한가격업소 지역화폐 캐시백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. ‘착한가격업소는 지역 물가안정에 기여한 업체 중 모집을 통해 지정한 업체로 착한가격업소에는 소모성ㆍ자산성 물품, 주방청소비용, 배달고객 배달비용 등이 지원된다.
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관련기사목록
광고
포토뉴스

이전 1/24 다음
광고
주간베스트 TOP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