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자치 행정
2040년 오산 도시기본계획 수립 주민계획단 위촉식
기사입력: 2024/06/19 [11:27] 동네정치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한연서 기자

경기도 오산시(시장 이권재)2040년 오산 도시기본계획 수립과 관련해 17일 오산시청 물향기실에서 주민계획단 위촉식을 개최했다.

시는 계획 수립에 시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자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시 홈페이지 및 8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해 최종 40명을 선정했다.

이날 행사에는 이권재 시장, 주민계획단 위원과 관계자 등이 참석해 위촉식 수여, 도시기본계획에 대한 설명 및 회의 운영계획 안내 등의 순으로 회의가 진행됐다.

이 시장은 오산시를 가장 잘 알고 있는 시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도시계획을 수립하고자 주민계획단을 운영하게 됐다. 다양한 퍼실리테이션 기법과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시민들이 참여하는 주민계획단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.

주민계획단은 산업ㆍ경제, 교육ㆍ복지ㆍ안전, 관광ㆍ문화ㆍ환경, 도시ㆍ주택ㆍ교통 등 4개 분과로 구성됐다. 이날 회의를 시작으로 7월까지 총 4차례 회의를 거쳐 오산시의 미래상 및 분야별 추진 전략을 도출하고 2040년 오산 도시기본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다.

 

 

 
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관련기사목록
광고
포토뉴스

이전 1/24 다음
광고
주간베스트 TOP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