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여성 가족
여성 창업자 & 판로 어려움 초기 여성 사업자 대상 ‘꿈마차’ 모집
기사입력: 2024/02/19 [22:43] 동네정치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한연서 기자

경기도 화성시 ()여성가족청소년재단 꿈마루가 창업 준비 예비 여성 창업자와 창업 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초기 여성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공작소 꿈마차운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.

화성시 꿈마루에서 운영하는 꿈마차사업은 도내 거주 중이거나 사업장 주소지가 경기도인 예비ㆍ초기 여성 창업인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무료 판매공간을 제공하는 사업이다.

꿈마차 사업은 오는 322일까지 16명의 예비ㆍ초기 여성 창업인을 선발할 예정이다. 2024년 꿈마차 운영자로 선발된 여성 창업인은 4월부터 10월까지 유앤아이센터 꿈마차 매대에서 자신의 창업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다.

이밖의 참여자 혜택으로는 화성시 꿈마루 유관기관에서 운영하는 플리마켓 참여 및 코엑스에서 진행될 2024년 핸드아티코리아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.

지난해 꿈마차 운영에 참여한 여성 창업자는 창업했지만 매출이 부진해 사업 지속을 위한 시장조사가 필요했다. 꿈마차에 참여하면서 제품 및 판매전략의 개선사항을 파악, 사업을 이어나갈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전했다.

한편, 꿈마루에서 운영하는 창업지원사항은 경기여성플랫폼 꿈마루 홈페이지(www.dreammaru.or.kr/)를 확인하거나 031-267-8891~2로 문의하면 된다.
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관련기사목록
광고
포토뉴스

이전 1/24 다음
광고
주간베스트 TOP10